우수 평가글

평가 글을 읽고 도움이 되는 글에 댓글과 추천을 해 주세요.

게시글 검색
일반적인 고급 미용실과 차별화 할 수 있는..
후야 조회수:79 추천수:0
2019-04-09 14:45:58

1. 일반적인 고급 미용실과 차별화 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 봐야할 것 같습니다.
30~40대의 직장인 남성이 주타겟일 것 같은데요.
남성 전용이라는 것이 얼핏 듣기에는 전문성이 있어보이지만, 실질적으로 고급 미용실 대비 어떠한 점이 더 나은지 바로 생각나지가 않네요.
오히려 남성전용인만큼 여자친구와 함께 미용실에 가는 기회가 줄어들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, 어떠한 점을 통해 확실한 차별성을 둘 수 있는지 고민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.

2. 상품 판매 및 부가서비스 제공 전략
왁스나 영양제 등 미용실에서 제공하는 제품들의 마진율이 상당히 높다고 알고 있습니다.
다양한 제품을 취급하시는 것도 좋지만, 마제스티 하면 떠오르는 제품이 한 두개쯤 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.
개인적으로는 30~40대 남성이 가장 쉽게 돈을 쓸만한 것은 탈모관련 제품이나 서비스가 아닐까 싶네요.

3. 향후 확장전략에 하이마트?
첫 시작은 백화점 위주 입점을 통한 고급화 전략이었고, 주 타겟층도 그러한데요.
갑자기 하이마트를 통한 성장을 하려는 이유가 궁금합니다.
타겟고객에 대한 마케팅 전략이 좀 안맞는 것 같네요.
고급 이미지를 유지하려면 백화점과 프리미엄 아울렛, 또는 직영점 개설 쪽으로 고려하시는 것이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.

 

댓글[0]

열기 닫기

상단으로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