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수 평가글

평가 글을 읽고 도움이 되는 글에 댓글과 추천을 해 주세요.

게시글 검색
[마이펩 IOT 1호] 고객의 입장에서 그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가?
가로수길 조회수:123 추천수:0
2017-08-29 11:22:06

[고객의 입장에서 그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가?]

모든 기업의 비지니스에 있어서 시장에서의 경쟁력은 필수일 것입니다. 하물며 그러한 경쟁력이 압도적인 우위를 보였을 때의 파급력은 어마어마할 것입니다. 오늘날에는 모바일 등에 최적화된 SIRI, 빅스비 등 우리 일상에 흔히 존재하는 것들에게서 우리의 삶을 편리하게하는 인공지능 비서들을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.

그리고 '음성인식과 IOT 융합 기술 기반 스마트 호텔 구축 서비스'로 인해 바쁜 업무 및 행복한 여행 속에서 소소하게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문제점들을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 호텔 이용객 입장에서는 의사소통으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고 호텔 운영측에서는 단순 통역을 위한 인건비 절약을 통한 장기적인 운영비 감소의 편익을 얻을 수 있다는 데서 큰 기대를 해도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.

 

댓글[0]

열기 닫기

상단으로 바로가기